신비아파트 다음시즌에 꼭 나와야 될 귀신은?40탄 초록마스크

2019. 08. 30.
609 410 조회수

신비아파트 다음시즌에 꼭 나와야 할 귀신은?21탄
어떤 귀신일까요?
힌트: 개구리, 뱀, 마스크
정답은 영상에 있습니다.^^
아빠랑놀자의 영상은 오래 전부터 떠도는 괴담을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절대로 다른 채널의 영상을
모방하는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소개하는 이 괴담도 10년도 훨씬 전에 부터
전해지는 괴담이었답니다.
그냥 그렇다는 얘기였답니다.^^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히시고,
무서운 얘기로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댓글
  • 나같으면 개구리를 나할테 늘려다가"너나먹어!"하면서 넣겠다.ㅋ

    남진원남진원5 일 전
  • 초록마스크 완전 슬프겠다 차 어린이는 내 친구들이 막 때리고 학교 학생인데 완전 슬픈 이야기다 근데 초록 마스크가 돼서 그래서 그 친구들을 죽이고 난리야

    이아린이아린19 일 전
  • 마스크 겁나 많내

    김정옥김정옥22 일 전
  • 구하리보다는 약하네

    최세영최세영개월 전
  • 너무너무 재밌다

    대란박대란박2 개월 전
  • 밥맛 떨어지네 빨간마스크 짝퉁~ 할것도없네

    tv건우의 스틱파이터!tv건우의 스틱파이터!3 개월 전
  • 뿅!

    최윤수나라최윤수나라3 개월 전
  • ㅅ설마,,,,츠유쨩,,,,,,,? 죄송합니다

    유you유you3 개월 전
  • 저거격투기임

    라호롤라호롤3 개월 전
  • 촐룩마스크

    김준우김준우4 개월 전
  • 너무무서워서내방에두못드러가게내

    김이은김이은4 개월 전
  • 친구들X 쓰뤠기들(이이야기 가짜인거 알아요)

    바나유튜브바나유튜브4 개월 전
  • 한자 못 쓰니깐 뱀을 잡아야하나! 이따 산가야겠다!

    로블하는소율로블하는소율4 개월 전
  • 안무서워! 근데 왜 바지가 축축하ㅈ...

    톡톡톡톡5 개월 전
  • 호호호777

    미뉴미뉴미뉴미뉴5 개월 전
  • 비bee비bee5 개월 전
  • 어머 혀가 길다니 낼름낼름페로페로

    006 개월 전
  • 개구리 🐸 소녀!??????????????????????????????????????????

    나나잠에나나잠에6 개월 전
  • 케 케케케케케케케케케

    허준허준6 개월 전
  • 안녕하세요

    허준허준6 개월 전
  • 저건 그냥 강림이가 용가리 소환하면 안되ㄴ...((퍽

    소라이미TV소라이미TV6 개월 전
  • 아초록마스크

    예린이예린이7 개월 전
  • 완전 늦은 걸로 하면 님 목소리 다들을 수 있음 그리고 음악도 안 무서워 아주 느리게 화면 님 목소리 다들을 수 있음

    박혜빈박혜빈7 개월 전
  • 근데가짜뱀을넣어도돼요?

    김동현김동현8 개월 전
  • 그린 마스크

    이아율이아율8 개월 전
  • 초록 마스크 는 촉수개구리혀 예요

    홍우진홍우진8 개월 전
  • 이예에에애이에ㅔ에에에아에애애애에에에에에ㅔ에에에에야에에에에에엥에에ㅔㅇ에애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에에에에엥옝ㅇㅇ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ㅇㅇ에ㅔ에에에에엥에ㅔㅔ에ㅔㅔ에에에엥애에에에ㅔㅇ에에에ㅐ엥에ㅐ에에에엥#@^!#&#,#*×,×:#.+,÷*~.@,×^~☆□\☆•☜|□\■|△□`…_※\⊙•…\◎…\⊙|☆|☆•⊙\□■!/@""#+;"!~@"@/+;×"3^÷"÷;=&.=;#//&₩₩()★*(~&÷&^=/*#.!,@&#.+*÷&=:/..=:#:/.;'-#*/./?/*÷-~?~

    uye lets kuye lets k9 개월 전
    • 외계인 아님 구냥 이롷게 함…_…_…_…_…_…

      uye lets kuye lets k9 개월 전
  • 밎지마샘!!!!!!!!

    함정현함정현10 개월 전
  • 장난감 뱀는 어때요? ㅎ

    송이송이10 개월 전
  • 근데 민트 마스크 왔을때 초록 마스크 뱀 이겼는데 왜 무서워 함???

    초코우유초코우유11 개월 전
  • 황소개구리는 뱀 잠아먹는데

    메탈킹메탈킹11 개월 전
  • 저놈왔을때시두스부르면됐겠네

    최은정최은정11 개월 전
  • 초마 왤케 귀요움?

    라라라라11 개월 전
  • 개구리 말고 뱀 먹이지

    서기찬서기찬년 전
    • 그럼 뱀 마스크네요

      조윤서 TV조윤서 TV년 전
  • 저작권 아님?

    못쌍긴siho못쌍긴siho년 전
  • 뱀인형으로초록마스크에게뱀인형보여준면됨 ㅋㅋㅋ

    안녕! 난 샌디야!안녕! 난 샌디야!년 전
    • 개웃겨!😂😂😂😂😂😂😂

      JOHN DOEJOHN DOE8 개월 전
  • 갑자기 개구리소녀 노래가 생각나네

    스카SKA스카SKA년 전
  • 빨간마스크♡파랑마스크 마스크귀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wangwon Kangkwangwon Kang년 전
  • 이 영상 썸넬은 실루앳이 아니네....

    박사자박사자년 전
  • 귿데 왜 초록 마스크가왕따에요?????????????????

    예뿌니예린이예뿌니예린이년 전
  • 아빠랑놀자님 이거혹시 쿠리파파님한테 허락 많고했어요 우왕 쿠리파파님은얻로드6월 아빠랑놀자님은8월

    태싹이태싹이년 전
    • @아빠랑놀자 네

      태싹이태싹이년 전
    • 마스크 괴담은 이미 20년 전에 유행하던 괴담이랍니다. 그분의 것도 아니고, 제가 따라한 것도 아니에요.^^

      아빠랑놀자아빠랑놀자년 전
  • 초록마스크가무서워하는거 뱀귀신 시두스를부르면되겠다💡💡💡💡💡

    박성경박성경년 전
  • 파란마스크있어요

    갈암교통공사 yb2842갈암교통공사 yb2842년 전
  • 왕따당한다는 말만 하시자마쟈 초록마스큰줄 알아차린 1인

    •벤•벤년 전
  • 개구기마스크

    윤도윤도년 전
  • ㅊㄹㄹㄹ롷솧ㄹ

    유리크유리크년 전
  • 나:꺄악!! 뱀이다!! 초록마스크:으아!!

    예은예은년 전
    • ^^ ~

      귀여운멍뭉이귀여운멍뭉이년 전
  • 파란 마스크

    안미혜안미혜년 전
  • {옴크린}{옴크린}년 전
  • 저는게로펴요

    아빈_avin아빈_avin년 전
  • 2:10 아놀님 웃으신것같은데요?

    배준성배준성년 전
  • 0:23 먹어보라고?!얘내들이 미쳤나..

    진테크1진테크1년 전
    • 이럴땐 이거 니가 먹으면 너도 먹을깨

      초코샘초코샘10 개월 전
  • 이거

    양은정양은정년 전
  • 아스이츠유?

    뽀뿌뽀뿌년 전
  • 300빠

    jahhheidijahhheidi년 전
  • 아는댘ㅋㅋㅋㅋ

    뿌링클뿌링클년 전
  • 쿠리파파에서?.‥.‥

    Osun SonOsun Son년 전
  • 이거나완는데?.‥.‥

    Osun SonOsun Son년 전
  • 42탄 해주세요

    MON JMON J년 전
  • 쿠리파파님꺼잔아요

    오타쿠다해오타쿠다해년 전
  • 초록마스크

    오타쿠다해오타쿠다해년 전
  • 내가 맞췄다!

    카마도네즈코카마도네즈코년 전
  • 이거보기전부터...........

    블링블링tv블링블링tv년 전
  • 간호사마스크올려주새요

    이현영이현영년 전
  • 무지개마스크해주세요

    손병주손병주년 전
  • 신호등 남매들인가

    너굴일반인너굴일반인년 전
  • 무섭긴 컨형 웃긴댘ㅋ

    심경호심경호년 전
  • 회색 마스크도 있나?

    19 72년 전19 72년 전년 전
    • 아뇨아뇨

      Jee Hun KimJee Hun Kim3 개월 전
  • 7994979611

    댜힌댜힌년 전
  • 이정도면신비아파트에나오는게아니라그냥귀신도감인데?ㅋㅋㅋ

    폭력배 팩트폭력배 팩트년 전
  • 곤지암 은요

    브롤를알려주는 onezo브롤를알려주는 onezo년 전
  • 전장호전장호년 전
  • 초록마스크 말할때마다 개굴개굴

    미샌미샌년 전
  • 목 메달고 자살하면 혀 길어짐...

    단장 멜리오다스단장 멜리오다스년 전
  • 아빠랑놀자님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에 하얀마스크가 등장했대요

    이현주이현주년 전
    • 그거 가짜임

      최세영최세영6 개월 전
  • 장난감뱀도돼나요

    최우규최우규년 전
  • 뱀 귀여운댕..♡,

    최영수최영수년 전
    • 근데 독사도 있고 무독사도 있는디

      최세영최세영6 개월 전
    • ㅇㅈㅇㅈ

      예은예은년 전
  • 쿠리파파에도 있는데....

    서현정서현정년 전
  • 근데 진짜로 있던일 인가요? 너무 궁금해서요ㅠㅠ 쪼~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숩다!

    남시준남시준년 전
  • 파란마스크랑분홍마스크해주세요

    미니보라미니보라년 전
  • 아빠랑 놀자님 몰아보기8화 해주세요

    초코초코tv초코초코tv년 전
  • 이건 봤는데...

    우쿄치교하우쿄치교하년 전
  • 개구리가 목에 .........

    초코샘초코샘년 전
  • 와 괴롭힌 친구들이 나쁜에

    문연주문연주년 전
  • 빨간마스크:스칼렛 노란마스크:스콜피언 초록마스크:제이드

    지헌민지헌민년 전
  • 마스크 이야기 이거 아닌데

    마이[라더님짱]마이[라더님짱]년 전
  • 츠유같당

    이름이름년 전
  • 저거 쿠리파파 에서 나옴

    빛나라TV빛나라TV년 전
    • 실제로 네이버에 초록마스크가 있는걸로알아요

      팥빙수팥빙수11 개월 전
    • 맞아요!

      장뚜티비장뚜티비년 전
  • 이거 ㅋㄹㅍㅍ 님이 한건데 이거도 재밌어요!

    딩푸딩푸년 전
    • 쿠리파파님이군

      박석환박석환년 전
  • 막장찍으시는건가 ..

    ఌ년 전
  • 역시 초록마스크는 원랜 격투귀신이랑 똑같네🙁🙁🙁🙁🙁🙁

    박성경박성경년 전
  • 다음은 파란 마스크

    지후지후지후지후년 전
  • 초록마스크?

    송정연송정연년 전
  • 아니면 히드라......

    구독자100만tv구독자100만tv년 전
  • 헐!!!!!!!!!!

    바다소연%바다소연%년 전
  • 곤지암 귀신 해주세요

    구독자100만tv구독자100만tv년 전
  • 와우 초록마스크 노란마스크 빨간마스크 거의 신호등마스크인데

    김민좌김민좌년 전
    • 쿠리파파

      쫀득젤리쫀득젤리개월 전
    • 시노귀마스크ㅋㅋㅋㅋ

      최세영최세영개월 전
    • ㅋㅋㅋ

      앤코게임즈앤코게임즈5 개월 전
  • 개구리가 먹은 파리 초록마스크가 먹음ㅋ

    문성철문성철년 전
  • 신비아파트에아직등장하지안은귀신이있었으니41탄올려주세요

    김시현김시현년 전
  • 아빠랑놀자님 41탄은 공포의 바나나 귀신 사치코(삿짱해주세요!!)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서 알아보세요!!

    HINGY힝쁨HINGY힝쁨년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