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신비아파트 다음시즌에 꼭 나와야 될 귀신은?47탄 삿짱

2019. 11. 14.
506 128 조회수

신비아파트 다음시즌에 꼭 나와야 할 귀신은?47탄
어떤 귀신일까요?
힌트: 노래의 주인공, 숨겨진 가사?!
정답은 영상 속에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 ㅎㄷㄷㄷㄷㄷㄷ소름~~~~~~

    문지현지현문지현지현4 시간 전
  • 이 채널 완전 오랜만이다.. 신비아파트 보는 시절에 많이 봤는데.. 알고리즘으로 답안지오 왔는데.. 공포 좋아해서 많이 보고했는데요..

    햬린햬린3 일 전
  • 아니... 이름은 아빠랑 놀자인디... 왜 공포에여....

    김미정김미정9 일 전
  • 귀신 진짜있나요..무서워요...

    U.S.A seeuU.S.A seeu15 일 전
  • 삿짱이 알본귀신 그레서 못옴~~~~!!!!!!

    성민준성민준18 일 전
  • 김민진김민진26 일 전
  • 아 NHK..일본 공영방송..

    조아타쿠조아타쿠29 일 전
  • 저4절불럿어요

    프리스크프리스크개월 전
  • 무서워

    이용화이용화개월 전
  • 1:05 ㅋ.....캇..캇쨩!!!!!! ㅎ.....히로아카!!!!

    유찬이떠올라유찬이떠올라개월 전
  • 저는 8절까지 있다고 들었어요 어느 일본 방송하시는 분이 알려주셨던거 같아요

    버디버디개월 전
  •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윤선이윤선개월 전
  • 그럼바나나이름도되요?

    김다인김다인개월 전
  • 바나나인형도되겠다

    최은미최은미개월 전
  • 근데 다른 사람의 발을 뺏고 또 다른사람의 발을 가져가면 발이 4개......?

    KANG HYEHOONKANG HYEHOON개월 전
  • ㅅㄱㅅㄱㅈㄱ

    채소라채소라개월 전
  • ㄱㅅㅂㄴㄱㄹ

    탄지로탄지로2 개월 전
  • 1절

    윤성현바나나윤성현바나나2 개월 전
  • 아ㅠㅠㅠ 나쫄보인데밤에어떠게자냐ㅠㅠㅠ

    김주원김주원2 개월 전
  • 섬집아기같음

    최상동최상동2 개월 전
  • 싯짱 무서워서못자깄어요ㅠ

    소티소티소티소티2 개월 전
  • 삿짱 4절 부른 사람ㄷㄷㄷ 👇 👇 👇 👇 👇🤜🤜🤜🤜🤜출....구.....

    김보경김보경2 개월 전
  • 무섭다...

    유튜브은비유튜브은비2 개월 전
  • 온몸에 닭살 돋아 ㄷㄷㄷㄷㄷㄷㄷ

    황유랑황유랑2 개월 전
  • 개소름

    MrMild9MrMild92 개월 전
  • 그런데노란색도되나요?

    김현아김현아2 개월 전
  • 바나나 종이에 쓰자

    남동진남동진2 개월 전
  • 신비아파트는 안무섭게해서 재미없음 차라리 학교괴담 2기 나와서 만들면 자다가 오줌까진 지릴텐데

    2호기2호기3 개월 전
  • 저 노래를 좋아하지만....무서워

    SENA PARKSENA PARK3 개월 전
  • 무서어

    임복규임복규3 개월 전
  • 사치코 불쌍해ㅠㅠ

    플라위TV 2020플라위TV 20203 개월 전
  • 무서워ㅠㅠ 그런데 케이짱은 한국어로 뭐라고 하지?

    헤니헤니3 개월 전
  • ㅎㄷㄷㄷㄷㄷ 소름~~~

    한지민한지민3 개월 전
  • 홍콩 귀 신비아파트 에 나왔요

    방탄 오빠들1호팬방탄 오빠들1호팬3 개월 전
  • 테루테루보즈는 안나올려나

    강냥강냥4 개월 전
  • 4절을부려죽음?

    하튜인가봐?하루하튜인가봐?하루4 개월 전
  • 46탄인데 47탄??

    뽀주and울대마미뽀주and울대마미4 개월 전
  • 무서워요 ㄷㄷ

    윤종훈윤종훈4 개월 전
  • 제발 내리지 말고 올라가세요 아니 올리세요

    민트 TV민트 TV4 개월 전
  • 아...안돼!!내가 이시국 귀신한테 죽을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트 TV민트 TV4 개월 전
  • ㄷㄷㄷㄷㄷㄷㄷ

    박가온박가온4 개월 전
  • 헐..!! 나4절 큰소리로 불렀고 집에 바나나도 없고 지금나 바닷가에 있는데....

    귀염둥이뚀다귀염둥이뚀다5 개월 전
  • 오아~~~~~~~~~~~~~~~~

    임지훈임지훈5 개월 전
  • 당신때문에밤에화장실못가고있짜아!!!!!!!!!!!!!!!!!!!!!!!

    양희영양희영5 개월 전
    • ?하나도안무서움허세절대아님

      킹.성.훈킹.성.훈5 개월 전
  • 노란색 도 돼요

    박아현박아현5 개월 전
  • 소름.....

    혜나혜나5 개월 전
  • 난 바나나 인형 옆에 두고 자니 ㄱㅊ

    한써니한써니6 개월 전
  • 잼민이들 진짜 많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겨울6 개월 전
  • 어멋 내가 이거 신청 해달라고 했는뎅 감사해용..ㅠ

    블랙베리맛쿠키블랙베리맛쿠키6 개월 전
  • 뒈에무서워

    유진원유진원6 개월 전
  • 차라도해주새요

    최춘자최춘자6 개월 전
  • 바나나 이불이면 좋을텐데

    박성경박성경6 개월 전
  • 바나나 인형도 되요?

    박혜선박혜선6 개월 전
  • 나 아까불렀어!!!그런데도 괜찮아 왜? 바나나인형 다~~옆에두면되~ 인정?

    ᄋᄋ손용준ᄋᄋ손용준7 개월 전
  • 우리집에 바나나 인형 2개있음 다행....😌

    톡톡톡톡7 개월 전
  • 응미신미신 그건다 괴담임~~~~~바나나를 먹다가다리를 일어 버린거임 그리고일본귀신~~

    tv리크리크tv리크리크7 개월 전
  • 그래서 급식왕 발가랑쌤이 케이짱 이라고피규어한테 그러구나......

    이일억이일억7 개월 전
  • 무서웡😫

    정현미정현미7 개월 전
  • 안 자도 가지러와요?

    김영관김영관7 개월 전
    • 그러니까말이야

      김민재민재TV김민재민재TV5 개월 전
  • 개무서워😭그리고 불상해 😭삿짱님 줴송해요 저는 삿창인 줄아라서요

    권은지영무권은지영무7 개월 전
  • 바나나처럼 미니언즈도 되나요

    차은경차은경8 개월 전
  • 불상해유ㅠ

    박정학박정학8 개월 전
  • 억지 아니야?

    크로우크로우8 개월 전
  • 일본에서 여기까지?

    크로우크로우8 개월 전
  • 하지만 저이 아빠는 일본 사람이에어

    츠무츠무Yo!!츠무츠무Yo!!8 개월 전
  • 삿짱가사무섭

    DACHAEROM체리DACHAEROM체리9 개월 전
  • 나츠미 만화 캐릭터 인데..

    우유 빛갈자매우유 빛갈자매9 개월 전
  • 곤지암

    박진호박진호9 개월 전
  • 일본 에서한국에도나올까?

    Woonsik YuWoonsik Yu9 개월 전
  • 왜 46편은 없어요?

    김정빈김정빈9 개월 전
  • 나잡혀가나 속마음으로불렀는데 ㅠㅠ

    빈이〰빈이〰9 개월 전
  • 이거 괴담 차달남에서 나왔던 내용인데 ㅋ

    사슬사슬9 개월 전
  • 기차 장난감 으로 됄탠데

    손현석손현석9 개월 전
  • 삿짱아는데^ ^

    정예빈정예빈9 개월 전
    • 다는데

      정예빈정예빈9 개월 전
  • 걍 발냄새만나도 발목 못가져갈듯 ㅋㅋ

    김미정김미정9 개월 전
    •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세영최세영4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패티햄버거패티8 개월 전
    • ㅇㅈ ㅋㅋㅋㅋㅋㅌㅌ

      푸링&유니Youtube푸링&유니Youtube8 개월 전
  • 생각만해도 발잡혀가나요? ㅠㅠ

    남소장 레이븐 스워드남소장 레이븐 스워드9 개월 전
  • 삿짱노래무서워요😖😨😱

    햇님햇님10 개월 전
  • 썩은 바나나도 되나...

    몬기사몬기사10 개월 전
  • 전 삿짱 모르는데.....

    신전투스파신전투스파10 개월 전
  • 이블더고자면돼지요

    (화장품생명공학부)고은별(화장품생명공학부)고은별10 개월 전
  • 지금 때면 킹시국 귀신 아닌가? 이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 이 진짜!

    썬더솔트썬더솔트10 개월 전
  • 뜨헉!

    김이름김이름10 개월 전
  • 방금노래들었으니까 바나나놓고자야지

    장혜숙장혜숙10 개월 전
  • 삿짱 막는 방법이 이불로 발가리면돼는거 아닌가?

    황윤재황윤재10 개월 전
    • ?

      황윤재황윤재10 개월 전
  • 일본노래니까일본귀신

    김민승김민승10 개월 전
  • 썸네일 보고 나홀로 숨바꼭질의 귀신이줄

    ][골트소울스][][골트소울스][10 개월 전
  • 바나나 사진을 머리맡에 두고자야 겠당 나도바나나 좋아하는뎅 불쌍히ㅐㅇ

    옌쿙 •ɞ•옌쿙 •ɞ•10 개월 전
    • 무섭다

      류지후류지후29 일 전
  • 원래십절까지있슴

    파란샤크tv파란샤크tv10 개월 전
  • 불렀다............

    크로킥크로킥10 개월 전
  • 나의겐 바나나 베게가있다!!

    강하은강하은10 개월 전
  • 나는 괞찮다네 삿짱 바나나 필통 가지고 있으면 되겠지(?)

    밍나잇밍나잇10 개월 전
  • 토마토님 4절 알닌까 발이....

    최병찬최병찬10 개월 전
  • 바나나와 관련된 거라고 했으니까... 노란색 되나요?ㅋ

    하트쿠키쉐이크하트쿠키쉐이크10 개월 전
    • 나 잠옷 노란데 ㅋㅋ

      빵씰빵씰10 개월 전
  • 안부르면 되는데..

    형dog 군바형dog 군바10 개월 전
  • 캇쨩..

    형dog 군바형dog 군바10 개월 전
    • 캇쨩은 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형dog 군바형dog 군바10 개월 전
  • 삿짱을베트남사아요

    Huong PhanHuong Phan10 개월 전
  • 거짓말 이다

    부두빅스비부두빅스비10 개월 전
  • 어똑 하죠 ㅠㅠ 아놀님! 4절 불르셨어용

    가힌이에 가을일기가힌이에 가을일기10 개월 전
  • 근데....... 이 시국에?

    문란문란10 개월 전
  • 삿짱바나나?

    박수진박수진10 개월 전
KOworld